남자를 몰라 다운로드

우리는 다른 왕국의 형제단이 타락하고 포로로 잡힌 인류를 구속하기 위해 끊임없이 애쓰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를 위해, 그것은 노동을 수행, 그 측면은 영적 학교의 강의 및 연구의 일정한 주제입니다. 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우주 형제단의 제안에 진지하게 헌신적으로 반응합니다. 우리는 정확한 숫자를 모르지만 그들은 확실히 존재한다. 우리는 그들이 살고있는 국가 또는 그들이 속한 민족과 국가를 모르지만, 이렇게 반응하는 사람들은 거의 모든 국가에서 발견될 것이 거의 확실하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 학교에서 발견 된 것과 유사한 특성과 신념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여기서 `자연에 따라 죽은` 상태도 물질권에 살면서 달성할 수 있다고 말해야 한다. 총 I-용해의 상태입니다. 물질 구체에서 의한 I-용해와는 반대로 `고인`의 장점은 분명하다. `그리스도 안에 죽은 자`는 그 에미테릭으로 물질적 몸체가 자유롭고, 물질 영역에서 분리된 사람이 끊임없이 존재와 요구를 인정해야 하는 동안 그가 받은 갱신의 원리에 따라 침착하게 계속 발전할 수 있다. 죽음의 본질에 속하는 물질적 유기체.

또한, 갱신 과정에서, 고인은 바울이 말했듯이, 그들은 더 빨리이 과정을 완료 할 수 있기 때문에, 재료 영역에 여전히 학생들 앞에 것이 분명하다. 이러한 사실을 알 수 있고, 따라서 이러한 것들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다른 사람들처럼, 우리 친구 중 한 명이 죽었을 때 슬픔의 흔적을 보이지 않는 것이 필요합니다. 반대로, 우리는 우리의 심각한 동료 학생 중 하나가 우리보다 일찍 죽음의 문턱을 통과하는 것을 볼 때 우리는 매우 행복해야한다. 그들은 `자연에 따라 죽은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너희가 무지하지 않을 것이다, 형제, 돌아가신 사람들에 관하여, 다른 사람처럼 슬퍼하지 않도록, 누가 이러한 일을 이해하지 못하는. 예수 죽고 다시 일어났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예수 통해 하나님은 예수 돌아가신 자들을 데리고 오시리라. 이를 위하여 우리는 너희에게 선언한다: 살아 있는 자, 주가 오실 때까지 물질영역에 남아 있는 자는 돌아가신 자들 보다 먼저 하지 아니하리라. 주님은 대천사의 부름과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명령의 외침과 함께 하늘에서 내려오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리스도 안에 있는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날 것이다. 그러고 나서 살아 있는 우리, 물질 권에 남아 있는 자는 하늘에서 주님을 만나기 위해 구름 속에서 그들과 함께 잡히리라. 그래서 우리는 항상 주님과 함께 할 것입니다.`. 우리가 이것을 알 때, 우리는 마찬가지로 절대자유와의 연결이 끝나자마자, 우리가 살고 있는 죽음의 장막의 어느 쪽에 있든 상관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 연결없이 물질 구체를 떠나는 사람은 누구든지 육신화로 돌아가야 하지만, 이 구속력을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더 두려워할 것이 없다. 변증법의 바퀴는 더 이상 그를 다시 끌 수 없으며 반사 구체의 영향은 그를 속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신비주의나 인격과학을 참조하지 아니함이니, 오는 새 사람의 해명이 새의미에서 이해되어야 한다. 우리는 순수하고 절대적인 거룩한 언어가 새로운 인류와 관련된 진술을 특별한 의미에서 포함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Uncategorized